スンシル大学 語学堂3級テスト
안녕하세요~
2020年にスンシル大学の語学堂の3級に通っていた時に、テストで発表したスピーチ原稿です!
今から小学生のスマートフォンの利用について私の意見を発表させて頂きます。
まず、私は小学生がスマートフォンを利用することに賛成です。
理由は3つまでです。
1つ目はスマートフォンを通して学ぶことがたくさんあるからです。
例えばYouTubeで英語や経済の勉強に助けになります。さらに楽しく学べます。そしてもしかしたらYouTubeへ編集した動画を上げてお金を稼げるかも知れません。
2つ目は児童保護プログラムを設置できるためです。普通両親達は子供がスマートフォンに中毒になる余り勉強さえしなくなるのではないかと心配ですよね?しかし使える時間や使えるウェブサイトさえも細かく設定できます。実は私は日本にいる時に7年半の間、携帯販売員として働いたところに、その時にこの設定をよくしました。細かくいろいろ設定できるので小学生の子供にスマートフォンを使わせても安心だと感じました。
最後は疎外感を感じてほしくないからです。もちろんずっとスマートフォンを見ていては目が悪くなります。しかし友達がみんなスマートフォンを持っている所に自身だけ持っていないと疎外感を感じます。
以上が私が小学生がスマートフォンを使用することについて賛成した意見です。聞いて頂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最後にもし質問があればしていただいたら感謝します。
지금부터 초등학생의 스마트폰 사용에 대해서 제 의견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초등학생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것에 찬성합니다. 이유는 3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스마트폰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게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에서 영어나 경제 공부를 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유튜브에 편집한 영상을 올리고 돈을 벌 수 있을 지도 모릅니다.
두 번째는 어린이 보호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보통 부모님들은 아이가 스마트폰에 중독된 나머지 공부조차 안 하게 될까 봐 걱정이죠? 하지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나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조차도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일본에 있을 때 7년 반 동안 휴대폰 판매원으로 일했었는데, 그때 제가 이 설정을 자주 했었습니다.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초등학생에게 스마트폰을 쓰게 해도 안심이라고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외감을 느끼길 바라지 않아서입니다. 물론 계속 스마트폰을 보다가는 눈이 나빠집니다. 하지만 친구가 모두 다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데 자신만 가지고 있지 않으면 소외감을 느낍니다.
이상이 제가 초등학생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찬성하는 이유입니다.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혹시 질문이 있으시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こちらのYouTubeで発表姿が映りますw